인싸의 투어

[부산여행] 해운대 바닷가, 엘시티(LCT) 3

홍투월드 2021. 8. 11. 17:39

LG유플러스 멤버쉽 할인, 주변 호텔에 투숙했다면 할인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엘시티(LCT) 전망대로 이동을 했습니다. OBSERVATORY

 

 

 

 

유공자 (50%) > 헌혈증 (30%) > LG U+/농협/부산은행 25% > 부산시민 20%

※ 숙박한 호텔에 따라서 20~25% 할인이 되네요.

 

 

LG유플러스 할인 25%와 경로할인 적용받아서 두명이 38,250원으로 올라갑니다.

 

당일 입장권 제시하면, 주차료가 2시간 무료이네요. 저는 뚜벅이라... 주차권이... 필요가... 암튼 그렇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바다 이미지가 띄워지는데, 47초인가? 만에 올라가기 때문에 뭔가 금방 도착하는 느낌 입니다. 층수 동영상으로 찍을껄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벽에는 작품 사진들이 가득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화가들의 전시겠지만, 풍경보다는 관심이 아주 많이 덜한 작품들이겠죠.

 

 

 

100층쯤 올라오니 사람이 점으로 보입니다. 

새끼손가락에 가려질만큼을 가질 수 있으면, 정말 좋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끼손가락에 건물 여러동이 가려지네요. ↖(^.^)↗

 

멀리, 동백섬과 빌딩숲, 광안대로가 보입니다. 역시 View는 바닷가쪽이 훨씬 좋네요.

 

저 대학 다닐 때 광안대로 기둥에 배타고 들어가서 공사 노가다 며칠 했습니다.

3일 밤낮으로 노가다 하고, 그걸로 평생 썰풀고 있지만요.

 

 

 

 

복도에는 여러가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작품이나, 자판기들이 있었습니다.

천정이 압도적으로 높네요.

 

 

계단을 올라가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스타벅스 입니다. 

여기까지 와서 스타벅스를 가는 것 보다는 그냥 커피숍을 가는게 훨씬 좋습니다. 

 

뷰가 상당히 환상적이고, 커피도 괜찮구요. 평일 사람 없을 때, 오셔서 2~3시간 멍때리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해지는 저녁 노을이 환상적이라는 추천이 있던데, 너무 일찍가서 저녁 노을은 못 봤습니다.

 

커피숖 뷰가 어떻냐구요? 다음편에 보여 드리겠습니다.